공지사항
IT헬프데스크 접수방법 변경 안내
- 등록일 : 2022-10-14
- 조회 : 586
IT헬프데스크 접수방법 변경 안내
1) 장애고장신청 접수방법 변경
- 기존 유선 전화(051-629-0118)로 접수 받던 방법에서
- 홈페이지 장애고장신청 접수 방법으로 변경
2) 신청방법
-. 온라인 신청 (IT HelpDesk A/S 요청) : 바로가기
(https://help.tu.ac.kr 접속 -> 장애고장신청 메뉴 클릭)
-. 직접 내방 ( 동명대학교 경영관 건물 내 지하 1층 114호 )
-. 전화상담이 필요한 경우 기존 유선 전화(051-629-0118)로 요청
3) IT헬프데스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온라인 신청으로 접수 받아 접수 순서대로 작업을
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부탁드립니다.
4) 기타 문의사항은 정보인프라팀 김동희(내선 3213)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