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
정보전산원 정보인프라팀에서는 컴퓨터이용 지원을 위해 IT HelpDes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컴퓨터 이용도중 도움이 필요할 경우 IT HelpDesk를 이용해 주세요.
서비스 지원 대상 안내
- 컴퓨터(하드웨어/소프트웨어) 문제 : 학내에 등록된 컴퓨터 (물품등록번호 확인 필수)
- 유/무선 네트워크 연결 문제 : 교내에서 재학생 및 교직원이 이용하는 모든 컴퓨터
IT HelpDesk 접수 방법
- 1) 온라인 신청 (IT HelpDesk A/S 요청) : 바로가기
- 2) 직접 내방 : 동명대학교 경영관 건물 내 지하 1층 114호
- 3) 유선 전화 : 051-629-0118 (온라인 신청 접수가 안될시 사용)
서비스 처리 절차
서비스 이용시간 및 유의사항
- 정보전산원 정보인프라팀에서는 방문 서비스의 원활한 대응을 위해 원격지원을 우선 권장하여 조치하고 있습니다.
이용자께서는 이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IT HelpDesk 엔지니어(외주업체)의 직접 연락이 금지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- 이용 중 불편하신 점은 IT HelpDesk(내선 0118) 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 이용 시간 안내 | 학기 중 | 방학 중 | |
---|---|---|---|
컴퓨터 HW관련 장애접수 | 온라인 접수 | 24시간 | 24시간 |
컴퓨터 SW관련 장애접수 | |||
네트워크 관련 장애접수 | |||
전화통신 관련 장애접수 | |||
Software 검수/보관 관련 | 051-629-3213 (담당자 : 김동희) | 09시 ~ 17시 | 10시 ~ 15시 |
슈퍼컴퓨팅융합응용센터 교육장관련 | 09시 ~ 17시 | 10시 ~ 15시 |